본문 바로가기
기도생활/주일낮대표기도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주일 낮 예배 대표기도문)

by 온유랑 2019. 11. 21.
반응형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참 좋으신 하나님!

저희들을 사랑하시되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십자가에 못박히게 하시기까지 사랑하신 하나님의 크신 사랑을 감사하며 찬양합니다.

1년 365일 모든 날들이 다 하나님의 날이지마는 특별히 일주일 가운데 하루를 주님의 날로 거룩히 구별하시어 구곳의 은총을 입은 성도들이 주 앞에 나와 세상 짐을 내려놓고 예배드릴 수 있는 귀한 은총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은혜를 생각할 때마다 저희는 마땅히 하나님의 뜻을 순종하며 살겠다고 다짐했지마는 지난 한주간의 삶도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드리지 못한 삶의 연속이었음을 고백합니다.

하나님의 나라와 그 의를 구하기 보다는 육신의 정욕과 안목의 정욕과 이생의 자랑을 따라 살때가 많았으며 무엇을 먹을까 마실까 입을까 동분서주하며 하나님의 영광을 가리울 때가 너무나도 많았습니다.

저희들의 모습을 거울과 같은 하나님의 말씀에 비추어볼 때 죄악으로 인해 감히 하나님 앞에 나올 수 없는 죄인들이오나 "오라 우리가 서로 변론하다

너희 죄가 주홍과 같을지라도 눈과같이 희어질 것이요, 진홍같이 붉을지라도 양털같이 되리라"하신 주님의 말씀을 기억하며 예수그리스도의 보혈을 의지하고 나왔아노니 , 동에서 서가 먼 것처럼 빽빽한 안개의 사라짐처럼 우리의 죄과를 도말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이시간 예배드릴때에 저희가 순전한 제물이 되게 하시고 하나님이 기뻐이 받으셨던 아벨의 제사와 같은 예배가 되게하여 주시옵소서.

교회의 주인이 되시는 하나님!

이시간 간절히 바라옵기는

올해는우리 교회가 장막터를 넓히는 교회가 되게하여 주시옵소서.

먼저 성도 한사람 한사람의 믿음의 장막터가 넓혀지게 하시고 육신의 장막터와 생활의 장막터가 넓혀지며 교회가 부흥되고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되며 이 도성 소외된 구석 구석에까지 교회의 손길이 닿는 은혜를 허락해 주시옵소서.

꿈이 있는 교회가 되게하여 주시옵소서.

저희에게는 꿈이 있습니다.하나님의 집을 가득히 채우는 비젼이 있습니다. 교육기관 550명 장년부 500명 도합 1050명의 성도들이 이 성전안에 넘실대는 꿈이 있습니다. 이루어 주시옵소서.

성전을 아름답게 세우는 꿈이 있습니다.

넉넉한 예배 공간이 있고 안락한 휴식 공간이 있으며 편리한 부대 시설과 겨울엔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한 아름다운 성전을 세우는 꿈이 있습니다.

우리가 계획은 세울지라도 발걸음을 인도하시는 분은 하나님이시요,일의?성취는 하나님께 있아오니 이 계획이 하나님 보시기에 합당한 일이라면 이루어 주시옵소서.

기도하는 교회가 되게하여 주시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무엇이든지 구하면 시행하리라 약속하신 하나님! 나를 간절히 찾는 자가 만나리라 하신 하나님!

초대교회처럼 믿음의 선진들처럼 기도하고 능력얻어 충성하는 교회가 되게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서로 나누는 교회가 되게하여 주시옵소서!

받은 바 은혜를 서로 나누고 사회의 어려운 곳곳마다 주님의 이름으로 발길이 닿으며 그리스도를 모르는 그곳에 복음의 씨앗을 나누어줄 수 있는 교회가 되게하여 주시옵소서.

기도를 들으시는 하나님!

세상 어디를 보아도 공의는 사라진 것 같고 십자가는 많아도 마땅히 실현되어야 할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을 찾아보기 어려운 현시점에서 우리 교회는 하나님께서 피흘려 교회를 세우신 목적을 재인식하고 교회가 가야할 길을 바로 가는 교회 매일 매일 말씀에 비추어 개혁되어지는 교회 하나님 중심! 말씀 중심! 교회중심으로 살아가는 교회 믿음의소문이 널리 퍼지며 살아 움직이는 교회, 믿음의 역사와 사랑의 수고와 예수 그리스도를 향한 소망의

인내가 있는 교회 세상이 부패할지라도 하나님을 사랑하기 때문에 흰옷을 입고 그 흰 옷을 더럽히지 아니하려는 신앙인들로 가득찬 교회 섬김을 받기 보다는 그리스도께서 제자들의 발을 씻기심을 본받아 서로가 서로를 섬기며 매일 낮아지기를 애쓰는 교회 그러하므로 하나님의 손길이 항상 함께하시는 아름다운 교회 이상적인 교회가 되게하여 주시옵소서!

세우신 종들을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먼저 주의 대언자로 세우시어 말씀을 전하는 종들에게 은혜를 더하셔서 초대교회에서 일어났던 회개의 역사가 , 부흥의 운동이 일어나게하여 주시옵소서.

각 기관에서 일을 맡은 종들에게는 충성을 구하는 믿음과 주께 충성하는 자가 받는 복을 체험하게하여 주시옵소서.

이시간도 세워주신 하나님의 대언자를 기억하시고 은혜를 더하시며 말씀을 능력있게 권세있게 전할 수 있도록 붙잡아 주시옵시고 그 말씀이 저희들 가슴에 잘 박혀 창수가 나고 풍파가 일지라도 넘어지지 아니하는 믿음의 뿌리가 되도록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이시간 드리는 예배를 흠양해 주옵시고 저희들은 말씀에 의지해서 깊은 곳에 그물을 던지는 은혜의 시간이 되기를 원하옵고 우리를 죄에서 구원하신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아멘!

 

30개 언어 무료강좌 [폴리아카데미] 소개
폴리아카데미 유튜브에는 폴리선생의
30개 언어 동영상의 문법과 회화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폴리아카데미 [ 바로가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