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치유를 위한 기도(Pray for Healing)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당신의 살아있는 말씀에 감사를 드립니다.
주님께서는 말씀이 그것을 찾는 자에게 생명이며 그 육신에는 약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오늘 내가 고백으로, 소리 내어 말함으로 당신의 말씀을 내 몸에게 적용합니다.

주님께서는 시편 139편 14절에서 내가 이렇게 빚어진 것이 오묘하고,
주님께서 하신 일이 놀랍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주님에 의해 창조되었고 나는 놀라운 창조물임을 선포합니다.

오늘 나는 내 병과 질병에게 말하며 선포합니다.
빌립보서 2장 10절 말씀을 따라 내 병과 질병들은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 앞에
무릎 꿇을 것임을 말하며 선포합니다.
하늘과 땅의 모든 이름은 예수의 이름 앞에 무릎 꿇습니다.

나는 오늘 내 몸에게 말합니다. 내가 내 몸에 대해 권세가 있음을 선포합니다.
나는 내 몸이 하나님의 말씀을 받아들일 것을 명령합니다.
마태복음 8장 17절은 예수께서 나의 질병과 병약한 것을 짊어지셨음을 선포하고 있습니다.

하늘의 아버지, 예수님을 죽음에서 일으켜 세우셨던 것과 같은 성령이
내 몸에 거하여 나의 이 몸을 살게 만드심을 인하여 감사드립니다.

지금 나의 면역체계에게 명하여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정렬할 것을 명합니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그 목적 그대로 내 면역체계가 그 역할을 다하여
내 몸의 질병과 연약함을 멸할 것입니다.
내 몸의 모든 세포가 주님의 말씀에 반응함을 인하여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말씀은 내 몸의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침투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내 안에서 육신이 되었음을 고백합니다.
시편 103편 3절은 아버지 당신의 내 모든 죄를 용서하시고
내 모든 질병을 고쳐주셨음을 말하고 있습니다.
아버지, 당신의 그 고백이 또한 나의 고백입니다.

나는 내 눈에 보이는 것으로 판단하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의 살아있는 말씀으로 판단합니다.
내 안에 사시는 것은 당신의 말씀이며,
그 말씀이 내 몸의 모든 부분에 치유와 건강을 가져옵니다.

하늘 아버지, 주님께서 전적인 건강을 약속하셨음을 내가 기뻐합니다.
당신은 말씀하셨고 나는 그것을 믿습니다!
오늘 나는 내 몸에서 그 치유의 약속이 실현되는 것을 보게 되리라 선포합니다.

예수님께서 2천년 전에 값을 지불하셨기 때문에 치유는 내 것입니다.
하나님이 나를 지극히 사랑하셔서 그의 아들을 보내셔서
십자가에서 죽게 하셨으므로 나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생명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의 풍성한 생명이 내 안에서 실현되며, 내 몸과 혼과 영을 온전하게 합니다. 아멘.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온유랑

행복한 삶을 위한 노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