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도일반

2019년 4월 오늘의 큐티

by 온유랑 2019. 4. 18.
반응형

오늘의 QT

“그가 남은 구원하였으되 자기는 구원할 수 없도다….”(마 27:42)

“‘He saved others,’ they said, ‘but he can't save himself!….”(Matthew 27:42)

십자가는 예수님이 인간의 죄를 대신 담당한 속죄의 현장이었습니다. 한편으로는 하나님의 구원을 알지 못했던 인간의 죄악이 생생히 드러나는 현장이기도 했습니다. 군병들은 예수님을 희롱합니다.(28~30절) 이래도 아무런 저항을 못 하는 인간이 어떻게 그리스도인가 생각했습니다. 지나가는 자들은 예수님을 모욕합니다.(39~40절) 정말 예수님이 하나님의 아들이라면 십자가에 계속 달릴 리 없다고 머리를 흔들어댑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은 무기력한 인간과 절대로 같을 수 없다고 봤습니다.

대제사장 서기관 장로들도 예수님을 희롱합니다.(41~43절) 이들은 예수님께서 수많은 사람에게 베푼 구원의 행위를 본 자들입니다. 그 능력이 진짜였다면 지금 십자가에서 자신을 구원하지 못한다는 건 있을 수 없다고 주장합니다. 심지어 하나님의 이름을 들먹이면서 자기들의 주장을 정당화합니다. 내 생각과 논리로 하나님의 뜻과 계획을 거부하며 조롱하는 일이 없는지 생각해볼 일입니다. 십자가는 바로 그런 나를 위해 주신 하나님의 선물입니다.

유영업 목사(주님의보배교회)

유튜브 [미션스쿨] 소개

미션스쿨 유튜브에는 은혜스런 기도와 설교 그리고 찬양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미션스쿨 바로가기

 

mission school

우리 모두는 오대양 육대주 선교사입니다.여러분의 구독은 선교사 교육과 후원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Subscriptions are helpful for missionary education and support.

www.youtub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