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도일반

오늘의 기도 / 담대하라

by 온유랑 2018. 4. 29.
반응형


오늘의 기도 / 담대하라

 

 

 

 

?참 좋으신 하나님! 세상 끝 날까지 우리와 함께 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세상에서는 너희가 환란을 당하나 담대하라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 말씀하신 예수님을 신뢰함으로 이 세상을 살 때에 두려움이 아닌 평안함으로 살게 하소서. 우리와 함께 하시며 우리에게 평안과 사랑과 축복을 주시는 하나님께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드리며 하나님을 더 깊이 알아가는 오늘이 되게 하소서.

 

살아계신 하나님! 대한민국이 위기 가운데 있습니다. 전쟁의 위기가 뒤덮고 있습니다. 곳곳에 기근과 탄식하는 소리가 가득합니다. 밤 문화가 기성을 부리고 있습니다. 죄악이 이 세상에 가득합니다. 교회가 교회다워지지 않자 하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이 교회의 욕을 합니다. 성도가 성도다워지지 않자 성도들끼리 욕을 합니다. 회개할 것이 많은 대한민국이 회개함으로 정결하게 변화되어지게 하소서.

 

살아계신 하나님! 7월 말부터 8월 초까지 여름성경학교 및 수련회를 통하여 많은 학생들과 성도들이 하나님을 깊이 만나고, 은혜의 시간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이것이 일회성이 아니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수련회 때만 하나님을 깊이 만나는 것이 아니고, 날마다 하나님을 더욱 알아가게 하시고,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게 하소서. 교회마다 기도의 자리가 부족할 만큼 기도하는 성도들로 가득하게 하소서. 모이기를 힘쓰라고 하셨으니 날마다 성전에 함께 모여서 기도에 힘쓰게 하소서.

 

교회는 날 사랑하시는 하나님이 거하시며, 하나님께서 우리가 지고 있는 수고하고 무거운 짐을 가볍게 하시는 곳입니다. 우리에게 평안과 소망을 주시는 하나님으로 인하여 행복한 곳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이 행복을 우리만 누리기에도 벅차합니다. 이제는 하나님께 받은 은혜와 그 사랑을 누리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사랑을 누리지 못한 이들에게 전하게 하시고, 베풀어주며 살게 하소서. 우리의 희망이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