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3년 3월 넷째 주일 예배 대표기도문 (사순절대표기도문)

사랑의 하나님 !
   
우리를 사랑하시되 화목 제물로 예수그리스도를 보내심으로 단번에 제물 되게 하셔서 저희들을 구속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십자가를 지신 주님의 고난을 기억하며 한 주간도 승리하게 하옵소서. 
   
이번 주간도 주님이 지신 십자가를 지고 주를 따르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긍흘의 하나님 아버지!
   
저희의 죄를 고백합니다. 기도해야 하는 시간에 기도하지 않았고, 참고 기다려야 하는 시간에 분노했던 죄를 용서하여 주옵소서. 
   
조금 선한 일을 한 것에도 칭찬 받기를 원했고, 봉사를 하면서도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기보다는 인간의 욕심을 앞 세웠습니다. 우리의 죄를 사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의 타락한 죄성을 용서 하시사 깨끗한 심령으로 정결하게 하시고 우리의 더러워진 영혼을 깨끗케 하여 주시옵소서.

오직 주님만을 바라보고 살게 하시고, 날마다 하루하루를 주님과 동행하는 임마누엘의 삶이 되게 하옵소서.

오늘 이 예배를 통하여 저희의 회개로 주님과 연합되는 귀한 시간이 있게 하시고, 저희의 삶속에서 친히 간섭하시는 주님을 만날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거룩하신 하나님 !
   
저희에게 제자들의 발을 친히 씻겨 주신 예수님을 본받아 저희도 십자가의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헌신자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이 당신을 위하여 아무것도 취하거나 챙겨놓지 않으셨던 것처럼 저희의 모든 것으로 영적으로 가난한자를 부요케 하는 십자가의 정신이 살아있는 저희의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오늘도 피 묻은 십자가의 복음을 증거 하시기 위해 단 위에 서신 목사님을 기억 하시고, 불붙는 마음으로 말씀을 선포하실 때 십자가의 사랑이 멀리 있었던 저희 심령이 회개하고 통곡의 자리로 변화되게 하시옵소서. 
   
저희를 죄에서 구원하시기 위해 모든 것을 아낌없이 내어놓으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온유랑

행복한 삶을 위한 노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