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년 4월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

저희에게 왕으로 오신 주님을 생각할 때마다 하나님을 찬양하지 않을 수 없사오니 저희의 찬양과 감사와 경배를 받으시옵소서. 
능력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영광을 받으시옵소서. 
이제는 죄악과 폭력과 비 진리가 저희 속에 거하지 못하며, 오직 산 소망과 생명이 있게 하여 주옵소서. 
주님의 부활을 인하여 세계 만민들이 기뻐하는 것을 볼 때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립니다. 죄와 죽음을 이기신 일이 분명히 역사 적인 사건이었음을 믿습니다. 
이 시간 저희 모두가 환희와 소망으로 주님을 찬양하오니 영광이 영원히 아버지께 있나이다.
주님께서 저희와 함께하심에도 불구하고 저희의 믿음이 너무도 연약하였음을 고백합니다. 
저희가 사소한 일에도 평안을 잃고 두려워하는 마음을 가졌던 것을 고백합니다. 
저희의 마음에 담대한 믿음을 허락하셔서 저희들의 심령들이 오직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세상에 도전할 수 있는 믿음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 아직도 마귀는 우는 사자와 같이 삼킬 자를 두루 찾으며 저희들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미 예수 그리스도제서 십자가에서 이기신 것을 감사합니다.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라"고 말씀하셨사오니, 죽어도 다시 살게 되는 영생의 주님을 영원히 의지하며 사는 저희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로 하나님을 위하여 헌신하는 저희가 될 수 있는 믿음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저희로 하나님을 찬양하는 저희 삶이 되게 하시고, 저희의 삶속에서 하나님의 살아 역사하심을 날마다 발견할 수 있는 저희가 될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을 대신하여 말씀을 대언하실 목사님 위에 함께하시고 입술의 권세를 허락 하시사 증거 되는 말씀에 역사가 임하게 하옵소서. 
이 예배를 위하여 하나님을 찬양하는 성가대를 특별히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여러 가지 모습으로 봉사하는 손길들을 축복하여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온유랑

행복한 삶을 위한 노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