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치부 교사기도회  기도문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이 시간도 저희들을 사랑하여 주시고 주일학교의 교사로 세워주시고 하나님 앞에 헌신 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지나고 보니 좀더 열심히 할것을... 잘했던 것들보다 늘 부족하고 아쉬움도 있지만 이 모든것들이 하나님의 뜻안에서 온전히 이루어졌음을 고백합니다.

저희들은 약하지만 하나님의 능력과 크신 사랑의 그 깊이는 무한합니다. 그 크신 사랑으로 언제나 저희 유치부를 성령안에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헌신하시는 교사선생님들의 형편과 상황속에 계셔서 언제나 지켜주시고. 유치부 친구들이 어릴적부터 말씀안에서 잘 양육 될수 있도록 지혜와 건강을 주시옵소서. 솔로몬의 빛나는 지혜도 모두다 하나님께서 주신것처럼 저희들도 하나님께서 주시는 지혜로 오늘 하루도 아름답게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독감으로 아픈 친구들이 있습니다. 그아이들의 건강을 지켜 주시옵소서. 특별히 추운 계절에 주위에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게 하시며 아직까지 복음을 알지 못하는 친구들에게는 용기있게 하나님을 증거 할 수 있는 저희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배를 위해 늘 수고하시는 전도사님께 강건함을 더하여 주시옵고 전하시는 말씀을 통해 은혜 받는 저희 유치부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12월의 성탄행사와 연말시상에도.. 모든 행사가 원만히 잘 진행 될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온유랑

행복한 삶을 위한 노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