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에 해당되는 글 2548건

반응형

4월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찬양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 아버지 !
 
한 주간도 우리를 온전히 지켜주심으로 안전하게 하시고, 건강주시고 생명주시고 믿음을 주셔서 오늘도 예배하는 자리에 나올 수 있었음을 고백 드립니다.
 
저희의 불의를 인하여 멸하지 아니하시고 긍휼히 여기시고 용서하신 은혜에 감사합니다.
 
저희가 하나님을 알기 오래 전부터 저희를 아시고 저희의 모든 필요에 공급하시는 하나님!
 
참으로 감사합니다. 저희로 하나님의 전에 감사와 찬양이 끊이지 아니하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지난 한 주간도 눈동자처럼 보호하신 하나님의 은혜를 아오니 감사와 찬양을 주께 돌립니다.
 
긍휼이 많으신 아버지 하나님,
 
또한 저희에게 성도의 삶을 요구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우리 모두가 선한 눈이 되게 하시고, 감사의 입술이 되게 하시며, 복된 귀가 되게 하셔서 성결한 삶이 지속되게 하여 주옵소서.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하라고 말씀하신 하나님께 순종할 수 있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혹 입술로 이웃의 허물을 증거 하는 죄를 지었다면 용서하여 주옵소서.
 
은혜의 말씀을 부담스러워 했다면 용서하여 주옵소서. 안목의 정욕으로 마음을 더럽힌 모든 것들을 회개하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우리 교회를 위해서 기도합니다. 저희 모든 성도들이 오직 하나님만을 섬기고 오직 하나님만을 위해 봉사하며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교제를 나눌 수 있는 저희가 되게 하여 주시옵고, 저희를 주님의 몸된 교회의 지체되기에 부끄럽지 않은 삶으로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세상을 이기게 하시고, 세상에서 주님의 증인되는 복을 허락 하여 주시옵소서.
 
이웃을 위하여 기도하고 봉사하게 하시고 그들의 필요에 도움의 손길이 될 수 있는 복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저희에게 하나님이 공급하시는 힘으로 이웃을 위하여 헌신할 수 있는 믿음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예배를 위하여 봉사하는 많은 손길들을 축복하시고 말씀을 들고 단 위에 서신 목사님 위에도 함께 하사 충만한 은혜를 부어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온유랑

행복한 삶을 위한 노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