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매매기법 시초가 매매 방법 (종가매수 월요일 시초가 매도 방법 설명)

오늘은 내가 하고 있는 시초가 매매기법을 소개합니다.

특별히 저는 금요일을 잘 이용하는데 금요일날 장중 수급이 잘 들어오는 종목을

선정하고 종가에 최고가로 끝나는 종목을 선택합니다.

더욱이 나스닥선행이 좋으면 다음날 또는 월요일 개장초에 금요일 종가에 매수한 종목이

갭상승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1%정도는 간단하게 개장과 동시에 이익실현하고 나올 수 있습니다.

 

, 이익실현하고 나면 매도한 종목이 급하게 올라가는 경우도 많지만 이것을 욕심내면 안됩니다. 절대로 추격매수해서는 안됩니다. 그렇게 상승한 종목을 또 대부분 시초가까지 한번은

내려옵니다. 그때를 노려서 매수합니다.

 

종가에 매수를 하지 않았다면 내가 눈여겨 보았던 종목이 시초가를 깨고 내려오면

매수합니다. 계속 상승하면서 수급도 좋은 종목이라면 +2%이내에서 매수합니다.

+3% 이상넘어간 종목을 극히 수급이 대단히 좋은 종목 아니고는 절대 매수 하지 않습니다.

 

오늘도 금요일(124) 종가에 다날을 매수하고 오늘 시초가에 갭상을 1%먹고 나왔으며

다시 재매수하여 2번의 단타로 접근하고

그리고 신신제약 매수하고 매도하여 오전까지 3번의 매도를 하여 1,615,883원 수익을 실현을 했습니다.(오늘은 근무하지 않고 쉬는 날 비번이라서 집에서 컴퓨터로 매매함)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온유랑

행복한 삶을 위한 노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