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침범하지 마시오!

"마귀에게 어떠한 틈이나 발판도 내주지 마십시오.

 마귀에게 어떤 기회도 주지 마십시오"

 (엡 4:27 확대번역) 

몇 년 전에 <리더스 다이제스트>에서 읽은

한 잔디밭에 관한 이야기를 기억합니다.

사람들은 그 작고 예쁜 잔디밭에 자꾸만 넘나들었습니다.

그래서 정원사는 말뚝과 끈으로

잔디밭 주변에 작은 울타리를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계속 울타리를 넘어
잔디밭을 밟고 지나갔습니다.

그래서 정원사는

노골적인 표지판을 써 붙였습니다.

신사라면 안 그럴 테고
나머지도 절대 하지 말 것
내 재산에 침범하지 마시오!

이것은 나에게 내 몸에 붙일

어떤 표지판에 대한 아이디어를 주었습니다.

당신은 볼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나의 영 안에 있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사탄은 볼 수 있습니다.

그 표지판에는

이렇게 쓰여 있습니다.

침범하지 마라
마귀야, 너에게 하는 말이다!

나는 믿음으로 했습니다.

 나는 몇 년간 이 표지를 게시했고,

사탄은

하나님의 소유물인

내 몸에 침범하지 않았습니다.

당신 몸의 관리인으로서,

당신이 정말 해야 할 일은

사탄이

하나님의 소유물에

침범하지 못하도록

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 고백 -

하나님의 소유물의 관리인으로서,

나는 침범을 허용하지 않는다.

나는

사탄에게 어떠한 틈도,

어떠한 발판도 내어주지 않는다.

나는

그에게 어떠한 기회도

허용하지 않는다.

- 믿음의 양식(케네스 해긴) 중에서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온유랑

행복한 삶을 위한 노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