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4월 12일 부활주일 대표기도문 (2020년)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서는 하나님께로 나아올 자가 하나도 없다”고 말씀하신 주님 오늘 우리들이 하나님 앞에 나아와 부활의 주님을 만나게 하시니 감사 합니다.

이 시간 사망의 권세를 이기시고 승리자로 부활하신 예수그리스도의 존귀하신 이름을 찬양하오며 부활의 첫 열매로 우리에게 보이시고 우리를 부활로 이끄시는 주님의 능력을 경배 합니다.

오늘 이 시간 부활주일 예배로 모여 하나님께 경배를 드릴 때에 온 성도들이 주님의 부활을 찬양하며 영광 돌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부활하신 주님께서 우리 교회를 사랑해 주셔서 크게 쓰임 받게 하시고 부흥되게 하시니 감사 합니다.
우리교회가 주님을 알지 못하고 믿지도 아니하는 불신자 전도를 하게 하시니 감사 합니다.

전도를 통해서 성도들이 영적 부흥이 일어나기를 원합니다.

온 교회와 성도들의 가정이 믿음으로 든든하게 서게 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전도를 통해서 이 지역이 복음화 되게 하시고 이 나라와 이 민족이 복을 받고 사단의 진들이 무너지고
복음의 문이 열리게 하시어 성령님께서 강하게 역사하는 일들이 일어나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들의 온가족과 성도들이 쓰임 받게 하시고 영적 고지를 점령하고 신수성가의 복을 받는 우리교회와 성도들 다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목사님을 붙들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영육 간에 강건하게 하시고 피곤치 않도록 인도하여 주시고 신원성대를 지켜 주시기를 바랍니다.

이제 목사님 단위에 서셔서 권세 있는 말씀으로 부활승리의 놀라운 비밀을 강하게 선포하실 때에
놀라운 성령님의 역사하심과 위로와 치유와 능력의 역사가 나타나는 축복의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육신의 질병으로 인하여 병원에서 가정에서 치료받는 주님의 귀한 권속들이 있습니다.

이 시간을 기억하게 하시고 부활하신 주님을 생각하면서 기도하는 자 마다 치유의 능력이 나타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찬양대와 예배를 위하여 헌신 하신 모든 재직들을 축복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리 옵나이다.아멘

 

30개 언어 무료강좌 [폴리아카데미] 소개
폴리아카데미 유튜브에는 폴리선생의
30개 언어 동영상의 문법과 회화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폴리아카데미 [ 바로가기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온유랑

행복한 삶을 위한 노력

,